목 통증: 완화를 위한 원인과 치료

목 통증: 완화를 위해서 하는 원인과 치료

목이 얼마나 아픈지!

생각보다 목을 많이 사용합니다. 운전할 때마다, 어깨너머로 쳐다보거나 다양한 사람과 이야기할 때마다 목이 일을 하고, 얼굴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지 고개를 돌리거나 구부립니다. 평소에는 목이 움직이는 것을 눈치채지 못하지만, 통증이 있겠다고 때문이라 합니다 목은 엄청 눈에 띄는 신체 부위가 됩니다.

목 통증을 느끼는 이유에 한국 질문에는 다양한 답이 있습니다. 직장에서 앉는 방식, 잠자는 방식, 노화의 자연스러운 퇴화일 고생 있습니다. 다음 기사에서 생각 통증의 제일 흔한 원인과 제일 필요할 때문이라합니다 통증 완화를 제공할 고생 있다는 치료법을 모았습니다.

이상한 자세로 잠자기

한 번쯤은 거의 대부분 사람이 불쾌한 자세로 잠들었습니다. 때로는 그런 식으로 시작하거나 때로는 잠자는 동안 몸을 비틀고 움직이면 통증이 남습니다. 비행기 안이든, 자동차 안이든, 본인의 침대에서든 목을 불편하게 구부리는 방식으로 잠들 때문이라 합니다 삐걱거리는 소리와 함께 잠에서 깨어날 고생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이다라고 취지 통증의 원인이 보편적으로 그다지 심각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목을 위하여서 하는 더 나은 수면 자세 및 치료

목에 더 괜찮은방법 수면 자세와 단점 수면 자세가 있습니다. 가장 단점 것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하나는 엎드려 자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자면 등이 굽고 머리가 옆으로 비틀려야 숨을 쉴 고생 있습니다. 이것은 목과 어깨에 추가적인 압력을 가하고 신경이 눌릴 고생 있습니다. 잠자는 동안의 자세에 대하여서 제아무리 것도 할 수 있습니다 고생 없을 수도 있지만 더 건강한 수면 자세로 저녁을 시작해야 할지도 고생 있습니다. 이 자세에서 몸이 편안하다면 한밤중에 불편한 자세로 움직일 가능성이 적습니다.

등을 대고 자다

등을 대고 자면 다른 자세로 척추에 가해지는 압력이 자연스럽게 완화됩니다. 올바른 베개를 선택하면 이러한 자연스러운 이점을 개선할 고생 있습니다. 등을 대고 자는 사람은 취지 아래에 남겨진 공간을 위해선 둥글게 되고서야 있다는 평평하고 부드러운 베개를 선택해야 합니다.

베개에 이러한 유형의 취지 지지대가 제공되지 않다면 상황이며 목을 말리거나 손수건을 말아서 베갯잇에 넣어 동일한 종류의 지지를 받을 고생 있습니다. 목과 매트리스 사이의 공간에 맞는 깃털 베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깃털 베개는 시간이 지남에 흉내내고 분해되므로 이다라고 옵션을 선택하면 매년 베개를 교체할 준비를 하십시오.

옆에서 자다

너무 높거나 너무 뻣뻣한 베개는 목을 과도하게 펴고 통증을 유발할 고생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옆으로 자는 사람은 머리보다 목이 더 높은 베개를 선택해야 척추가 더 자연스러운 위치에 정렬될 고생 있습니다. 전통적인 베개도 목을 받쳐주는 동시에 머리가 깊숙이 들어가도록 하는 메모리 폼으로 만들어졌다면 효과가 있겠다라고 고생 있습니다.

잠에서 깨어나 목이 아프면 휴식과 함께 처방전 없이 살펴보아야 고생 있다는 진통제로 치료해야 합니다.

목에 힘주기

평소보다 더 많이 찾았습니까? 새를 관찰하거나 별을 관찰하거나 에어쇼를 관람했을 고생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비정상적인 자세로 목을 아주 오랫동안 잡고 있으면 근육이 익숙하지 않은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그것은 훗날 예측 가능한 불편함으로 이어집니다.

목의 긴장 치료

처음에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목을 익숙하지 않은 위치로 잡지 마십시오. 필요한 상황이며 스트레칭과 목을 다른 방향으로 자주 움직여 휴식을 취하십시오. 이것은 근육을 느슨하고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팁은 목의 긴장을 예방하는 데 좋습니다. 하지만 진즉 아프다면? 목을 최대한 쉬게 하십시오. 쉬는 동안 진통 효과가 있다는 일반의약품을 사용하여 통증을 완화하십시오. 며칠 후에도 여전히 아프거나 움직일 고생 없는 상황이며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텍스트 넥'이란?

미국의 어느 버스 정류장이나 대기실에 가보면 파악해두어야 고생 있습니다. 어깨는 앞으로 숙이고 목은 아래로, 코는 휴대폰에 꽂힌 사람들. 아마도 현재 취지 통증의 원인인 "텍스트 넥"은 어깨, 허리, 그리하여 목에 스트레스와 통증을 더할 고생 있다는 반복적인 긴장 부상일 것입니다. 이 의도 통증의 원인은 노인보다 젊은 사람들에게 더 많이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서 이례적입니다.

이 질병에 한국 대부분 책임은 휴대전화에 있지만 유일한 원인은 아닙니다. 전화를 하든, 컴퓨터를 하든, 작업대에서든 장기간 시간 동안 구부정한 자세로 시간을 보낼 때마다 똑같은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텍스트 넥 완화

텍스트 넥을 완화하려면 자세부터 시작하세요. 척추가 일직선이 되도록 목과 등을 곧게 편다. 휴대전화를 바라보는 동안 귀는 어깨 바로 위에 있어야 합니다.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자세를 개선할 고생 있습니다. 등 위쪽과 목을 뒤로 아치형으로 만들면 어깨도 뒤로 젖혀집니다. 이렇게 한다면 지나친 휴대전화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고생 있다는 통증과 스트레스를 완화할 고생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폰을 눈높이까지 들어오게되는 올려보세요. 아래가 아니라 앞을 바라보면 머리가 떨어질 때문이라 합니다 목에 부담이 가지 않습니다.

스포츠와 '스팅어스'

당신이 만남 스포츠를 하는 경우, 조만간 당신은 독침으로 마칠 때까지 것입니다. 이는 어깨나 목의 신경을써주시고 맞았을 때문이라 합니다 겪을 고생 있다는 거의 번개와 같은 총격 통증에 한국 속어입니다. 이들은 보통 여러번 나눔 후에 사라지지만 때때로 침은 며칠 동안 지속됩니다.

축구 태클은 스팅어의 1위 원인이며 때로는 "버너"라고도 합니다. 어깨에서 목까지 이어지는 상완신경총(brachial plexus)이라는 신경 줄이 손상되었을 때문이라 합니다 발생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척추관 협착증으로도 그것들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팔을 약하고 마비시킬 고생 있습니다.

스팅어를 치료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침에 쏘였을 때의 통증과 무감각은 여러번 초에서 1~2분 후에 사라집니다. 그러나 어떠한 경우에는 며칠 동안 지속될 고생 있습니다. 이것이 귀하에게 해당되거나 평생 동안 독침을 많이 받았다면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합니다.

의사는 목이 얼마나 아픈지, 부상으로 인해 얼마나 쇠약해졌는지, 양쪽 팔이 모두 영향을 받았는지 여부, 평생 동안 얼마나 큰 금액 침을 쏘았는지 확인하기 위해선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것입니다. 그런 앞으로 계속해서 권장되는 치료 과정을 받게 됩니다.

자침 부상이 오래 지속되면 의사는 증상이 완전하게 사라질 때까지 운동을 중단하라고 말할 것입니다. 물리 치료는 운동 범위와 힘을 회복하는 데 유용한 도구가 될 고생 있습니다. 재발하는 침은 축구 선수를 위해서 하는 특수 어깨 패드와 같은 추가적으로 보호 장비가 필요할 고생 있습니다.

위플래쉬란?

뒤에서 다른 차에 치이면 채찍이 생길 고생 있습니다. 채찍질은 뒤쪽에서 둔탁한 힘에 의해 발생하며 제일 보편적으로 자동차 사고의 결과입니다. 뒤에서 태클을 받았습니다 것과 같은 다른 부상도 부상을 유발할 고생 있습니다. 머리가 앞뒤로 속히 움직일 때문이라 합니다 만드는 채찍 같은 동작에서 이름이 유래되었습니다. 휘젓는 동작은 목의 연조직을 늘리거나 삐끗할 고생 있습니다.

채찍질의 증상은 여러번 시간에 걸쳐 점진적으로 나타날 고생 있습니다. 여기에는 의도 통증과 뻣뻣함, 어깨와 팔 통증, 어깨 경련이 포함됩니다. 또한 두통을 경험할 고생 있으며 일부에서는 기억 상실, 현기증, 피로 및 기타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채찍질을 어떻게 치료할 고생 있습니까?

채찍질은 종종 여러번여러 번 조심하도록 또한 여러 번 달이 지나면 저절로 좋아집니다. 하지만 문제가 되는 경우는 훨씬 더 오래 지속될 고생 있습니다. 몸이 회복되는 동안 통증을 완화하고 부상으로 인한 뻣뻣함을 완화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초기 급성 증상이 사라진 후에는 목을 움직여야 하고 너무 오랫동안 같은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목을 움직이는 것은 고통스러울 고생 있지만 움직임은 혹은 더 서둘러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 작은언니 손상을 입힐까 걱정하지 마십시오. 손상은 이다라고 시점에서 이루어지며 고통스러운 움직임도 호전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부 경우에는 짧은기간에 사용이 권장될 고생 있지만 의사는 보편적으로 움직임을 제한하는 고리나 보조기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앉거나 누워있을 때문이라합니다 이것을 기억하십시오. 회복을 앞당길 고생 있다는 운동도 있습니다.

움직임이 고통스러울 고생 있지만 통증에 한국 치료법이 있습니다. 냉찜질 혹은 온찜질을 시도할 고생 있습니다. 목을 충분히 지지할 고생 있겠다라고 만큼 단단한 베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걷거나 사인 있거나 가만히 앉아 있겠다라고 때문이라 합니다 자세를 일직선으로 유지하고 똑바로 유지하십시오. 부드러운 생각 마사지도 도움이 될 고생 있습니다.

이러한 가정 요법으로 충분하지 않은 상황이며 진통제가 도움이 될 고생 있습니다. 이부프로펜은 염증과 통증 완화에 좋습니다. 때때로 처방전 없이 관찰해봐야 고생 있다는 진통제가 심각한경우 통증을 멈추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의사와 처방 진통제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십시오.

미끄러진(탈장된) 디스크

척추 디스크의 미끄러짐은 취지 통증의 흔한 원인입니다. 추간판 탈출증이라고도 하는 추간판 탈출증은 척추의 단단한 뼈 사이에 있다는 스펀지 패드가 파열되어 젤리 같은 물질이 누출될 때문이라 합니다 발생합니다. 그것은 가벼운 압력에도 엄청 예민한 척추 신경에 압력을 가합니다. 결과는 보편적으로 통증입니다. 미끄러진 디스크가 목의 일부인 상황이며 목과 팔의 통증, 쇠약 및 저림을 유발할 고생 있습니다. 타는 듯한 통증을 경험할 고생 있습니다.

미끄러진(탈장된) 디스크 치료

척추 디스크가 파열된 것으로 의심되면 의사에게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의사는 귀하의 병력을 알아야 싶어하고 신체검사를 수행할 것입니다. 의사가 추간판 탈출증을 의심하는 상황이며 확인을 위해선 MRI 스캔으로 후속 조치를 취할 고생 있습니다.

치료에는 약물과 휴식을 함께 사용하는 방법이 포함될 고생 있습니다. 영향을 받았습니다 부위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통증이 재발할 고생 있으므로 휴식이 중요합니다. 움직일 때문이라합니다 움직임을 느리고 통제하도록 하십시오. 특히 물건을 들어오려는 올리거나 몸을 구부려야 할 수 있습니다 때문이라 합니다 그렇습니다.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오랫동안 앉아 있다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는 짧은 산책을 추천할 고생 있습니다. 견인도 사용할 고생 있습니다.

의약품은 처방전 없이 관찰해봐야 고생 있다는 진통제부터 처방된 근육 이완제 및 진통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의사와 상의하여 귀하에게 제일 적합한 조합을 찾으십시오.

일반적으로 수술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디스크가 미끄러진 일부 사람들은 수술이 필요합니다. 이는 보편적으로 다른 절차로 증상을 완화하지 못한 경우에만 권장됩니다. 수술은 추간판 절제술과 융합이라고 합니다. 이 절차에서는 모두 디스크가 제거되고 이리하여 자리에 뼈가 융합됩니다.

척추관협착증인가요?

척추관 협착증은 척추가 협착되어 척수 안팎의 취약한 신경을 써주시고 조이는 것을 말합니다. 이것이 목에 발생하면 경추 협착증이라고 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흉내 내고 척추 협착증 발병 위험이 증가합니다. 노화는 척추를 좁히는 뼈 박차를 유발할 고생 있습니다. 50세 미만의 사람들에게 드물게 이다라고 상태가 발생하며, 발병하면 대개 부상의 결과입니다.

목에 통증이 있겠다고 때문이라 합니다 제일 흔한 원인은 척추의 퇴행성 때문입니다. 협착은 제일 심각한 결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나입니다. 목 통증은 증상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하나일 뿐입니다. 또한 다리가 약하고 움직임에 한국 통제력을 상실하여 걷기가 어려울 고생 있습니다. 팔이나 다리가 저린 것을 volvo 고생 있습니다. 또한 눈을 감을 때문이라 합니다 팔다리가 어디에 있는지 타고난 감각인 "위치 감각"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경추 협착증 치료

자궁 경부 협착증은 의사의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의사 방문을 계획할 수 때문이라 합니다 취지 통증 및 기타 증상에 대해서는 생각하십시오. 언제 시작했나요? 통증은 어떤가요? 얼마나 자주이다라고 통증을 경험하십니까? 증상이 느껴지면 어떻게 하시나요? 또한 팔, 다리, 장이나 방광 조절 문제와 같이 관련이 있겠다고 고생 있다는 건강 문제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십시오.

병력을 검토하고 신체검사를 제공한 후 의사는 MRI 스캔 혹은 x-레이를 통하여 척추 이미지를 찍을 고생 있습니다. 일단 진단이 내려지면 수술이 최선의 선택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 상태에 사용할 고생 있다는 수술에는 다양한 가지가 있으며 의사와 옵션에 대해서는 논의하고 싶을 것입니다.

목 통증 및 뼈 박차

뼈 박차는 나이가 들면서 발달하는 부드러운 성장입니다. 디스크는 척추 디스크가 마모되면서 발달하여 디스크를 함께 고정하고 있다는 인대가 느슨해집니다. 이 마모는 노화의 자연스러운 영향일 고생 있지만 관절염으로 인해 가속화될 수도 있습니다. 골관절염은 뼈 박차의 주요 원인입니다.

인대가 느슨해지면 두꺼워짐으로 인한 불안정성을 보상할 고생 있습니다. 두꺼워진 인대는 척추 신경에 압력을 가하는 새롭게 뼈를 형성하기 시작해야 할지도 고생 있습니다. 이러한 뼈 박차는 관절과 의도 근육의 압통과 염증을 유발할 고생 있습니다.

뼈 박차는 어떻게 치료합니까?

뼈 박차는 심각도가 다양합니다. 일부는 척수 신경에 경미하거나 중등도의 압력만 가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근육 경련, 쇠약 및 더 심각한 경우 통증을 유발할 고생 있습니다. 대부분의 환자는 다음을 포함할 고생 있다는 뼈 박차에 한국 보존적 치료로 시작합니다.

  • 쉬다
  • 이부프로펜(Motrin, Advil), 나프록센(Aleve) 및 아스피린과 같은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NSAID). 이렇게 한다면 했었으면 달에서 했었다면 이룩하기 계속하여 동안 통증을 완화하고 근육을 이완하며 붓기를 줄일 고생 있습니다.
  • 근력, 유연성, 자세 개선을 위하여서 하는 물리 치료.
  • 관절의 통증과 부종을 줄이는 스테로이드 주사. 이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1년에 3개만 안전하게 복용할 고생 있으며 이리하여 효과는 일시적입니다.

척추 종양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척추 종양은 매년 약 10,000명의 미국인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목이나 척추를 흉내 내고 다른 곳에서 형성될 고생 있습니다. 이 종양은 암성 또한 양성일 고생 있지만 비암성 종양이라도 척추를 압박하기 때문에 심각한 건강 위험을 초래할 고생 있습니다. 많은 경우에 척추 종양은 신체의 다른 곳에서 시작하여 척추로 퍼집니다(전이).

척추 종양의 원인이 완전한 이해 되지는 않았지만 특별히 지정한 장애의 가족력이 있으면 위험이 높아집니다. 여기에는 면역 조직적인 장애, 폰 히펠-린다우 병, 제2형 신경섬유종증 등이 포함됩니다. 드물지만 이러한 종양은 대대로 유전될 고생 있습니다. 이 가능성을 선별하기 위해선 유전자 검사가 가능합니다.

척추 종양은 어떻게 치료됩니까?

척추 종양이 있다는 사람들을 위해서 하는 다양한 치료법과 수술이 가능합니다. 귀하에게 제일 적합한 치료 옵션은 종양의 위치, 척추 종양의 유형, 건강 상태에 흉내 내고 다릅니다. 다음은 이용하실 가능한 치료 옵션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부입니다.

  • 부종을 줄이기 위해선 코르티코스테로이드 를 투여할 고생 있습니다. 이것은 종양의 일부가 척수를 누르는 상황이며 압력을 완화할 고생 있습니다.
  • 수술. 숙련된 외과의가 일부 척추 종양을 제거할 고생 있습니다.
  • 방사능. 수술로 모두 종양을 제거할 고생 없는 상황이며 더 큰 금액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선 방사선을 사용할 고생 있습니다.
  • 화학 요법. 암성 종양의 상황이며 화학 요법이 처방될 고생 있습니다. 이러한 암을 죽이는 약물은 주사 혹은 경구로 투여할 고생 있습니다.
  • 표적 요법 은 암세포를 구체적으로 공격하며 특별히 지정한 척추 종양 유형에 유용합니다.
  • 양성자 치료. 이 절차는 종양에 몸소 강력한 방사선을 집중시킵니다. 이렇게 한다면 건강한 세포의 손상을 제거할 고생 있습니다.

퇴행성 디스크 질환이란?

나이가 들수록 목은 퇴행성 디스크 질환에 취약해집니다. 노화로 인한 마모로 인해 척추 사이의 섬유성 디스크가 얇아지거나 갈라지거나 건조해질 고생 있습니다. 이 문제와 그리하여 인한 증상을 퇴행성 디스크 질환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충분히 오래 산다면 약간의 척추 디스크 퇴행을 경험합니다. 35세가 되면 30%가 어느 정도의 디스크 퇴행을 보입니다. 60세가 되면 10명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9명 이상이 퇴행의 징후를 보입니다. 퇴행성 디스크가 반드시 고통스러운 것은 아니며, 이다라고 상황이며 상태를 간단히 "디스크 퇴화"라고 합니다.

그러나 통증을 유발할 때문이라 합니다 퇴행성 디스크 질환은 다른 문제도 가져올 고생 있습니다. 허리 디스크는 탈출하거나 돌출될 고생 있으며 뼈 박차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증상에는 팔과 다리의 쇠약과 마비가 포함될 고생 있습니다. 또한 척추를 압박하여 장과 방광 조절 능력을 잃을 고생 있습니다. 목 디스크 퇴행으로 인한 통증은 머리를 움직이거나 똑바로 서거나 앉을 때문이라합니다 더 악화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작열감이나 따끔거림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퇴행성 디스크 질환 치료

목 디스크가 통증을 유발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여러 옵션이 있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선 통증을 유발하는 자세를 피하십시오. 목 보호대는 이런 방식으로 도움이 될 고생 있습니다. 진통제, 경막외 및 항염증제와 같은 이다라고 고통스러운 상태를 완화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이 실패하면 수술이 필요할 고생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이것은 막대, 나사 및 뼈 이식 편을 사용하여 감염된 디스크를 제거한 후 척추를 고정하는 척추 융합을 의미했습니다. 이 접근법은 종종 인근 척추 디스크의 퇴행을 가속화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경추 디스크 배치는 가까운 척추에 영향을 줄 위험이 많지 않은 새롭게 접근 방식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